음악,정보/음악이야기

Bebop 내가 메인이야 [Mnet]

우성르보아파크2 2015. 2. 8. 22:53

Bebop 내가 메인이야 [Mnet]

 

 

 


안녕하세요? 오늘은 무슨 뮤직을 감상하러 오셨나요?
멋진 음악 넘치는 저희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~
늘 생각하지만 노래 추천은 되게 어려워요.
그러면 그럴수록 오기가 생겨서

 

 


더 아주 좋은 노래를 찾기 위해서
듣고, 듣고 또다시 듣고 새로운곡도 찾아 들어본답니다.
멋진 노래를 발견한다면 이렇게 추천을…!
한번 들어주세요.
여러분들의 생활 힘이 될 노래입니다.
자, 한번 들어주십시오.
Bebop 의 내가 메인이야 [Mnet] …



Bebop 의 내가 메인이야 [Mnet] …


요런 실수해 보셨습니까? 상사나 높은 사람. 어머님께
문자나 카톡 같은 것을 잘 못 보낸 실수를요.
난 경험이 많습니다.
다행히도 뒷담이 아니라 그냥 일에 대한 분노? 나 귀찮음
같은 거라 함께 얼굴 붉히지 않았습니다만
혼나기도 진짜 혼났던 거 같습니다.

 

 


신입사원 시절에 동기인 사람과 메신저를 해보려고 눌러서
헝헝헝ㅠㅠㅠ 나 진짜 힘들어 허허ㅠㅠ 난 어째서 신입사원일까?
라고 하고나서 한탄한 메모를 전송! 했었는데
그게 과장님께 간 적이 있었어요.
허허…. 과장님이 저를 아주 조용히 호출해주셔서 많이 힘들다고 토닥토닥 해 주셨어요.
그래서~ 어떤 일인가 했더니 내가 그러한 메모를 보냈더라고요.

 


어쩐지 답장이 없어서 삐쳐있었는데….
그 이후로 저 스스로는 과장님과 더 진짜 잘 지내게 되었다는 일화가….
조심한다 조심한다 하는데도….
어느 날은 아이에게 보낼 문자를 남편한테 보내서
깜짝 놀란 적도 있었습니다.
이처럼 정신없이 살았답니다.
최근에 많이 하죠. 항상 스마트폰이나 쳐다보고 있고.
조금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.
부끄럽고 면목도 없잖아요?

 


그러한 과실을 할 때마다 듣는 음악이 있었어요.
이 뮤직이 바로 그 노래였죠.
마음속의 안락함을 찾고 빨리빨리 일이나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.
노래 덕분이랍니다.
^^ 정말 화려한 실수죠?
그것이 바람직하지 않은 말이면 얼마나 가슴이 철렁철렁~
상상만 해봐도 끔찍해요.
그래서~ 전 늘 조심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