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,정보/음악이야기

Dynamic Duo(다이나믹듀오) Three Dopeboyz (쌔끈해) (Feat. Zion.T(자이언티))

우성르보아파크2 2015. 2. 10. 01:30

Dynamic Duo(다이나믹듀오) Three Dopeboyz (쌔끈해) (Feat. Zion.T(자이언티))

 

 

 


만화책을 보면은 다체로운 삶을 사는 주인공들이 있어요.
그 주인공처럼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….
해보셨습니까? 저는 해봤죠.
멋들어진 음악이 나의 길라잡이….

 

 


그리고 그 음율을 흥얼거리는 주인공인 나.
듬직하고 의리 넘쳐나는 동료들과
함께 여행하고 세계를 구하는 모습.
한 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모험이랍니다.
Dynamic Duo(다이나믹듀오)의 Three Dopeboyz (쌔끈해) (Feat. Zion.T(자이언티)) …
이 음악이 바로 여러분들의 상상력을 올려준답니다.
나쁘지 않은 노래, 같이하고 싶군요. 그러면 시작~


Dynamic Duo(다이나믹듀오)의 Three Dopeboyz (쌔끈해) (Feat. Zion.T(자이언티)) …


저녁에 몰~래 맛있는걸
혼자 먹었습니다. 사들고 와가지고
몰래… 먹어야겠구나~ 하고
방으로 들어가…서 문을 굳!게 잠구고
진짜 맛나게^^ 먹었어요.

 

 


아~ 이게 바로! 혼자 먹는
즐거움이구나. 들키지 않을까
조심조심 와작와작 먹고 있는데도 좋~다고
마구 먹었던거 같네요.

 

 


정말로 꿀맛이긴 했답니다~~ 우왕~~
아…무도 안주고 나만 이런식으로
토끼같은 자식들 눈치도 정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
이렇게 먹…는데 정말 좋았답니다~~
정말 앞으로 이렇게 먹고… 싶은 음식들을
꼭 먹어야겠따는 생각을 했습니다.

 


그렇…게 먹었으면 말이죠.
소화를 다 시키고 잠들어야하는데
아~ 그냥 쿨쿨쿨 자버렸죠.
아침에 일어…나니 제 얼굴이
난리가 났어요. 탱탱 부어가지고
이게 인간이라는건가1? 라고 생각했어요^^

 


그리고 심하게 부은 얼굴을 보…니
맞았냐면서 엄청나게 걱정을 해주는데
아… 절대 사실을 절대 발설하면 안되겠구나~
생각…하고 진짜 괜찮다 어물쩡 넘겨버렸어요.
노래라도 감상하면서 정말 부어버린 제 얼굴을
진정시킬까해요. 휴우^^ 진정될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