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,정보/음악이야기

이석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

우성르보아파크2 2014. 11. 19. 09:30

이석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


선율이 아주 좋아서
계속계속 들어보다 쭉~ 보면 내 시간더 휘융~
그래서 난 노랫소리를 항상 들어본답니다.
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…
언제나 노래를 듣다 보면은
저도 자연스럽게 행복한 미소를 짓게
이게 선율의 힘입니다.

 

 


그러면 시작해도될까요?
저랑 함께 멜로디를 감상해봅시다.
그러면 행복해져버릴 수 있답니다.
노래 시작~~


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…

나는 이곳에 있엉! 해볼 수 있어!
그러니까 지금 당장 이 곳에서 큰 소리를 질러볼까나요!
뭔가 괜찮은 말들이 같지 않나요?
제가 방금전에 만들었어요.
흐흐흐. 아주 약간 부끄부끄하기는 합니다.
요즘 단어로 오글거리는군 요런 말들 말입니다.
예전에는 이러한 말이 정말 많았네요.
그래서 바라보기만 해도 뭔~가 에너지가 나곤 했었는데
요즘에는 이런저런 글을 한가득 줄어들으니 아쉽습니다.

 


아, 넘나 아쉽긴해요.
그래서 멜로디를 들어봐요.
선율은 그렇고 그런 욕망을 채워주곤하죠.
선율을 듣게되면 정말로 난 놀부심보가 되가는 것 같답니다.
응원의 글귀들과 멜로디라니
아주 괜찮은 짝꿍 같아가지고
더더욱 욕심같은게 나요.
그래서 이런식으로 애너지를 낼수 있는 것 같습니다/

 


다시 몇 번 애너지를 낸 다음
환하게 웃어봐요. 가락을 들어보고 있는만큼
그것이 가능했던 것 같군요.
후후. 이젠 파워를 충전을 했으니까
다시 응원 글들을 생각해보며 뮤직을 감상해보겠어요?
야호~ 정말 괜찮은 일 같은 것을 해보는 것 같아
언제나 정말 뿌듯한 마음으로 살아보고 있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