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,정보/음악이야기

칵스 T.O.R.I

우성르보아파크2 2014. 11. 16. 23:30

칵스 T.O.R.I


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일어서봐요.
그럴 때 저는 뮤직을 들어보죠.
얌전하게 들려오는 노래 소리….
바로 이 음악입니다.

칵스 의 T.O.R.I …

 

 


한번 들어보죠.
당신들의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가락….
다 함께 들어볼까요?
오늘 하루가 너무 행복해질 거죠.
그렇다면 시작할게요.
가락 소리와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보세요.


칵스 의 T.O.R.I …

나는 너무 아픔 속에서 살아온 것 같았답니다.
절망의 늪에 빠져가지고
나오지 못하는 느낌이었죠.
첫번째로는 하지 못할 생각도 할 정도로
너무 힘들었지만 잘 견뎌냈어요.
바로바로 가락 때문이랍니다.
최근에는 노래만으로도 사람을 힐링하잖아요.

 


그러한 느낌일까? 나도 치유하였어요.
매일 힘들어도 뮤직을 듣고 일어나기도 합니다.
힘들 때 나의 울타리가 되어주기도 했었고
지쳐갈 때에는 평화로운 휴식처가 되어주기도 했어요.
음악은 넘 좋은 것 같네요.
여러분들은 어떤식으로 힘이든 일을 이겨내나요.
하하. 궁금해요.
나도 그대들에게 한 수 배우고 싶어요.
그렇게 가락을 열심히 들어서
노래 듣는 취미도 생겨났고.
그리곤 여유를 가지게 되었습니다.
그것이 넘 좋은 것 같답니다.
음악을 감상하는 일 아주 좋답니다.

 


매일 들어보고 싶죠.
그런데 그것이 불가능해서 조금 슬프지만
지금 이런식으로 행복하게 있는 것도
노래 때문이죠!
노래야~ 진짜로 고맙다.

 

 

 

'음악,정보 > 음악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브라이언 맥나이트 (Brian McKnight) I Wish It Would Rain Down  (0) 2014.11.17
MJ(Sunny Side) 빈방에서   (0) 2014.11.17
핑클 루비  (0) 2014.11.16
스타보우 다른 세계  (0) 2014.11.15
럭스 Our Life, Our Stage  (0) 2014.11.15